[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아성다이소는 '의류·언더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포츠브라·레깅스, 트레이닝 바지가 포함된 신규 의류 및 언더웨어, 스포츠웨어, 이지웨어, 홈웨어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 '의류·언더웨어 기획전' (자료=아성다이소)
다이소 '의류·언더웨어 기획전' (자료=아성다이소)

스포츠웨어 및 이지웨어는 ▲넓은 허리 밴드가 복부와 허리를 감싸주는 '5부 스포츠레깅스·스포츠레깅스' ▲어깨끈이 넓은 'Y자 스포츠브라'와 어깨끈이 좁은 '심플 브라렛' ▲면 100% 재질 '반소매 티셔츠' ▲블랙과 그레이 색으로 기획된 스트레이트 스타일 '트레이닝 바지' ▲통기성 원단으로 만든 '여름 냉장고 바지' 및 '5부 여름 반바지'가 판매된다.

홈웨어는 ▲몸에 달라붙지 않는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한 '시어서커 파자마 바지' ▲봉제라인이 없는 '무봉제 드로즈' ▲기능성 쿨원단을 사용한 '냉감 슬림 드로즈' ▲봉제라인을 줄인 '끈조절 심리스 브라' 및 '심리스 여성팬티'가 출시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스포츠웨어와 이지웨어 등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어 의류·언더웨어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가성비가 아직 닿지 않은 영역을 찾아 신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