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윤서아가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아역 배우로 데뷔해 ‘오늘의 웹툰’의 ‘온누리’ 역을 연기하며 어엿한 배우로 성장한 윤서아는 다양한 감정과 표정으로 스크린 속 모습과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윤서아는 “이제야 뭔가 연기를 더 순수한 마음으로 대하게 된 것 같다”며 “사실 어릴 때는, 조금 어리석은 생각이지만, ‘과정보다는 결과적으로 내가 어떤 모습일까’에 대해 더 많이 신경 썼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지금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하면서 느낀 건, 만약에 단계라는 게 있다면 나는 그 단계를 차근차근 하나씩 다 밟아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간절하더라”라며 “기초공사를 잘 해두어야 내실을 다질 수 있으니까”라고 덧붙였다.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또한 “안타까운 건 제가 커가면서 현실을 직시하고 이면을 보게 되면서 예전만큼 순수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며 “그래서 연기만큼은 가장 깨끗하고 맑은 마음과 정신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나를 더 정화하고 나를 계속 돌아봐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윤서아는 “지금은 연기하는 게 너무너무 즐겁고, 쉬면 오히려 더 불편하다”며 “촬영장에 있을 때 제 모습이 더 자유롭게 느껴지기도 한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저를 가꾸고 있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윤서아 ⓒ데이즈드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