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10월 1일부터 한달 간 '미스터리 할로윈' 이벤트를 운영한다.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할로윈 축제는 10월 1일 새 오픈하는 스마트팜 공간에서 재배된 버섯을 스토리텔링해 포토스팟, 이벤트,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1년 상하농원 할로윈 컨테스트 모습 (사진=매일홀딩스)
2021년 상하농원 할로윈 컨테스트 모습 (사진=매일홀딩스)

이벤트는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브랜드 '상하목장', 치즈 전문브랜드 '상하치즈',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 건강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엠즈베이커스가 참여, 경품을 제공한다.

호박을 꾸미는 펌킨패치,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 경품으로는 상하농원 객실 및 글램핑 숙박권이 주어진다. 미션을 수행하면 에코코인이 주어지는데 화분 만들기. 고구마 수확체험에 활용할 수 있다.

상하농원 식당에서도 할로윈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상하키친'에서는 해골모양의 유자 리코타 치즈와 호박 식혜를 포함한 할로윈 세트메뉴, BBQ 전문 농원식당에서는 지리산 흑돼지 야외 바비큐장을 오픈한다. '파머스카페 상하'에서는 단호박 라떼와 할로윈 츄러스 등 10종의 할로윈 시즌 한정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