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대상, 시상금 총 500만 원

[경기=뉴스프리존] 주영주 기자=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내년 5월 지역에서 개최하는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슬로건(표어)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성남시청 (사진=주영주 기자)
성남시청 (사진=주영주 기자)

이번 공모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며, 공모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이다. 또한 공모는 경기도 체육대회와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2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공모주제는 공통으로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역동성과 스포츠정신, 경기도민의 화합과 축제 분위기를 표현하는 내용으로 하며 민선 8기 성남시정 구호인 ‘첨단과 혁신의 희망도시 성남’과 경기도정 구호인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의 특성과 비전을 제시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응모는 해당 내용을 20자 이내의 문장에 상징적으로 표현하면 되며, 성남시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성남시청 체육진흥과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성남시는 창의성, 전달성, 명료성 등의 심사로 부문별 5건씩 모두 10건을 다음 달 중 선정해 총 500만원을 시상하며, 부문별 시상금은 최우수 1명 100만원, 우수 2명 각 50만원, 장려 2명 각 25만원이다.

한편 각 부문 최우수 작은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와 ‘제13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의 슬로건으로 사용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