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지원이 작사가로 참여한 '넌 조이' 음원이 발매된다.
[연합통신넷=김은경기자]16일 케이블TV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배우 하지원이 직접 작사한 '넌 조이' 음원이 오는 17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며 "그룹 제국의 아이들 정희철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하지원이 생애 첫 작사가로 활약한 '넌 조이'는 남프랑스에서 함께 살던 당나귀 조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담은 곡이다. 앞서 하지원은 '언니랑 고고' 제작발표회에서 "넌 조이, 나는 인조이"라는 첫 소절을 공개하며 좌중을 폭소케 한 바 있다.

하지원이 출연 중인 '언니랑 고고'는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새로운 개념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하지원이 남프랑스에서 생활하며 겪게 되는 낭만적이고도 유쾌한 일상을 그려나간다.

하지원은 지난 2003년 1집 앨범 ‘홈런(HOMERUN)’에 이어 지난해 6월 디지털 싱글 ‘나 지금 이 자리에’를 발매한 적은 있지만, 직접 자신의 곡을 작사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뿐만 아니라 ‘넌 조이’에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정희철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앨범 믹싱에는 가수 김동률, 성시경, 윤종신 등 최고의 사운드를 빚어낸 T스튜디오의 노양수 기사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언니랑 고고'는 오늘(16일) 종영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