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최여진이 지난 29일 개막한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에서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며 큰 박수를 받았다. 

최여진 ⓒ쇼비얀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여진 ⓒ쇼비얀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여진은 작품의 대표신 '마일라(MYLAR)', '글로바(GLOBA)’와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라그루아(LA GRUA)'에 등장, 자유로운 몸짓과 황홀한 연기력으로 특유의 아름답고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마일라’에서는 자유로이 물 속을 유영하는 모습으로 관객과 특별한 교감을, 와이어에 매달린 채로 공중으로 올라가는 퍼포먼스가 압권인 '글로바’에서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냈다.

특히 특별하게 제작된 약 14미터의 크레인을 활용하여 공중에서 달리거나 움직이는 '라그루아'에서는 그만의 역동적인 모습에 뜨거운 환호성이 이어졌다.

최여진은 “‘푸에르자 부르타’는 마음 깊숙하게 자리잡은 자유로운 감각을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무대에 서는 매 순간 힘을 얻는다”며 “많은 분들께서 ‘푸에르자 부르타’만의 뜨거운 에너지를 꼭 한 번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푸에르자 부르타’는 오는 12월 26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 북문 소광장 FB씨어터에서 역사적인 시즌을 이어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