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만원 특별 할인 쿠폰 ·선착순 500명에 인천투어패스 제공
인천소재 68개 이상 숙박시설 참여…11월1~13일 ‘여기어때’서 예약

그린스테이 기획전 홍보물[사진제공=인천시]
그린스테이 기획전 홍보물[사진제공=인천시]

[인천=뉴스프리존]김정규 기자=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 여행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숙박상품 기획전’을 11월 1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의 테마는 ‘환경을 생각하는 숙박여행, 그린스테이 인천’으로, 온라인 여행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제휴된 호텔, 펜션 숙박시설 68곳을 대상으로, 7만원 초과 숙박상품 예약 시 결제금액의 30% 특별 할인쿠폰(최대 5만원 한도)을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숙박시설은 일회용품 사용 안하기, 그린카드 사용하기, 객실 내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등을 실천하는 곳으로, 구매 고객은 여행하며 환경을 지키는 ‘착한 여행’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1월 1일부터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상품 예약 시 즉시 발급되며, 파격적인 혜택은 12월 18일(입실일)까지 여유있게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의 협찬으로, 인천의 20여 개 주요 관광지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1인 2매)’를 제공하고 인천 여행을 백 배 더 즐겁게 해 줄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1월 1일부터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상품 예약 시 즉시 발급되며, 파격적인 혜택은 12월 18일(입실일)까지 여유있게 누릴 수 있다.

김경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인천이 단독 개최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 8,000명의 신규 관광객이 유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지친 관광업계, 관광객, 시민이 여행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 힐링과 휴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