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친환경 착한 숙박 ‘그린스테이 기획전’개최
상태바
인천시, 친환경 착한 숙박 ‘그린스테이 기획전’개최
  • 김정규 기자
  • 승인 2022.10.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만원 특별 할인 쿠폰 ·선착순 500명에 인천투어패스 제공
인천소재 68개 이상 숙박시설 참여…11월1~13일 ‘여기어때’서 예약
그린스테이 기획전 홍보물[사진제공=인천시]
그린스테이 기획전 홍보물[사진제공=인천시]

[인천=뉴스프리존]김정규 기자=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 여행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숙박상품 기획전’을 11월 1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의 테마는 ‘환경을 생각하는 숙박여행, 그린스테이 인천’으로, 온라인 여행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제휴된 호텔, 펜션 숙박시설 68곳을 대상으로, 7만원 초과 숙박상품 예약 시 결제금액의 30% 특별 할인쿠폰(최대 5만원 한도)을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숙박시설은 일회용품 사용 안하기, 그린카드 사용하기, 객실 내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등을 실천하는 곳으로, 구매 고객은 여행하며 환경을 지키는 ‘착한 여행’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1월 1일부터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상품 예약 시 즉시 발급되며, 파격적인 혜택은 12월 18일(입실일)까지 여유있게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의 협찬으로, 인천의 20여 개 주요 관광지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1인 2매)’를 제공하고 인천 여행을 백 배 더 즐겁게 해 줄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1월 1일부터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상품 예약 시 즉시 발급되며, 파격적인 혜택은 12월 18일(입실일)까지 여유있게 누릴 수 있다.

김경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인천이 단독 개최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 8,000명의 신규 관광객이 유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지친 관광업계, 관광객, 시민이 여행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 힐링과 휴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