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캠페인 공개
상태바
하나은행,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캠페인 공개
  • 김성우 기자
  • 승인 2022.11.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통합 광고 캠페인 '축구도! 금융도! 결국, 하나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축구선수 손흥민이 출연한 은행 광고 캠페인 '결국, 하나다'를 공개했고 12월 말까지 '축구로 하나되는 골든슈 : 골든슈를 차지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축구도! 금융도! 하나다!' 통합 광고 캠페인 이미지 (자료=하나은행)
'축구도! 금융도! 결국, 하나다!' 통합 광고 캠페인 이미지 (자료=하나은행)

광고 영상에서는 축구의 필수 요소인 '공격과 수비', '홈 경기와 어웨이 경기'는 분리될 수 없고 놓쳐서는 안되는 하나의 축구 플레이라는 점에 빗대어 '투자능력(공격)과 자산관리(수비)도 하나', '개인 자산관리 역량(홈 경기)과 글로벌 기업금융 경쟁력(어웨이 경기)도 하나'라고 표현했다.

축구로 하나되는 골든슈 이벤트는 ▲최고 연이율 11.0%(세전) Best 11 적금·개인형IRP·일달러 외화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 ▲마이데이터 '하나 합' 서비스를 신규 가입하고 금융업권 데이터를 3개 이상 연결한 고객에게 경품 응모에 사용하는 '원큐볼'을 제공한다.

원큐볼 이벤트 경품으로는 ▲순금 100돈 골든슈 ▲손흥민 사인 골든카드 ▲손흥민 사인 축구공 ▲국가대표팀 저지 유니폼 등이 주어진다. Best 11 적금 가입자에게는 자동 추첨을 통해 배달음식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모바일 앱 하나원큐는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개시, 10일까지 판매한다. 경기는 11일 저녁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아이슬란드(FIFA 62위)와 맞붙는다. 경기가 끝난 뒤에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출정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