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오뚜기는 진라면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을 발탁, 11일부터 새 광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측은 오랜 시간 맛을 지켜온 진라면의 '맛에 대한 진심'과 방탄소년단 진의 '음악에 대한 진심'이 일맥상통한다고 설명하며, '마침내 진심이 통했다!'는 문구를 통해 진라면의 맛에 대한 생각, 진이 음악을 대하는 태도가 진심이라는 점을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오뚜기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온 방탄소년단 진과의 시너지를 통해, 내년 출시 35주년을 맞는 스테디셀러 진라면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한다. 국내외 시장에서 더 큰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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