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뉴스프리존] 주남진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가 전북본부 지역 기업‧기관들이 저소득 다문화가정과 청소년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사진=익산시청
사진=익산시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주)카르멘에너지, ㈜정석 비즈클럽일호, 한국산업단지공단 익산지사와 함께 익산시청을 방문해 9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마스크 4만매, 로션 등 기초화장품, 초등학생용 수학 교재로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다문화가정과 청소년들에게 지급될 계획이다.

유기달 익산후원회장은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후원을 해주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익산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후원자의 정성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2018년에 창립하여 많은 후원자를 발굴·연계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에 참여한 카르멘에너지(주)와 ㈜정석 비즈클럽일호, 한국산업단지공단 익산지사는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 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