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워커힐호텔서  23일 ~내년 1월 31일 개인전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레그십 스토어

[서울=뉴스프리존] 편완식 미술전문기자=프린트베이커리가  2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비스타워커힐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레그십 스토어에서 이사라 개인전 'Get Lucky! - In Wonderland'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잠시 잊고 있던 사랑과 행복, 그리고 즐거운 감정들을 마주하고 저마다의 유토피아를 찾아 꿈꿀 수 있는 소녀와 몬스터 친구들이 함께하는 Wonderland 시리즈 회화 40여점과 럭키베어(Lucky Bear) 입체작품 10여점을 선보인다.

작품 속 원더랜드는 신비롭고 행복하면서 호기심이 가득한 상상의 세계다. 이곳에는 익살스럽고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는 소녀와 다양한 친구들과 럭키베어(Lucky Bear)들이 등장한다. 소녀의 눈은 우주를 담은 보석같다. 럭키베어는 (Lucky Bear) 우리에게 행복과 행운을 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존재다.

원더랜드는 잊혀지거나 가까이 있기에 미처 깨닫지 못했던, 내 안의 보물들을 환기시켜주는 장치라 하겠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