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프리존]김예원 기자= (주)이안프로티어가 주최하고 stn방송에서 진행하는 ‘청춘반란 대학배틀’은 대학가요제의 순수성과 창작성에 대학생들의 열정과 전문성을 더한 가요제가 펼쳐진다.

이번 가요제는 총상금 사천만원으로 전국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또한 졸업생대상으로 마련되며  장르 구분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음원접수는 11월 30일까지 이며 아그래(Agre)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고 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28일 본선 경연이 열릴 예정이다.

이안 프론티어는 아그래 사이트에서 음원 저작권의 투자계약증권을 판매, 중개할 예정이다. 브랜드인 아그래 사이트는금융위원회에서 금융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가지고 있는 금융회사로서 금융감독원에도 등록된 금융 회사이다.

한국예탁결제원 의 크라우드넷에 아그래 브랜드는 등록되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모든 참가자에게는 한국저작원협회의 저작권등록비를 지원하며 녹음실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녹음실 제작비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시작된다.

주최 측 ㈜이안프론티어 권대욱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생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며 "학생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를 준비했고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대한민국 가요계에 밝은 미래를 열어 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전국 대학교의 젊은 대표로서 이번 ”청춘반란 대학배틀“을 통해  저작권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고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젊음이들의 또다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