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2022년도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상태바
한울본부, '2022년도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 박병일 기자
  • 승인 2022.11.2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지역 취약계층?복지시설에 6822만원 상당 김장김치 4100포기 전달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23일 박범수 본부장, 손병복 울진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23일 한울본부가 '2022년도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한울본부)

한울본부는 울진군새마을회, 이색 마을공동체기업인 흥부마을공동체와 함께 김장김치 4100포기를 직접 담그고 울진군새마을회를 통해 울진군 10개 읍.면 취약계층 1000가구와 울진군노인요양원 등 15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김장김치는 울진지역에서 생산된 식자재를 사용해 농촌경제 활성화에도 톡톡히 이바지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한울본부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아 고맙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이 매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누기 행사가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에 박범수 본부장은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과 사회복지시설들이 사랑으로 담근 김장김치로 올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며 "시간이 갈수록 맛있게 익어가는 김치처럼 한울본부와 지역의 관계도 세월이 감에 따라 더욱 친밀하고 화합하길 소망한다"고 답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