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PvP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PvP 콘텐츠 업데이트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11.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글로벌 서버 통합 PvP(플래이어 대전) 콘텐츠인 '발견된 지하벙커'를 공개한다. 다음달 3일까지 한정적으로 열리는 이 콘텐츠에서는 소속 서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PvP에 참여할 수 있다.

보정된 캐릭터 레벨로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며, 전투에서 획득한 승점에 따라 총 6개의 등급으로 나누어지며, '성향 모집권' 등 생존자 모집에 필요한 아이템을 차등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인 '챌린저'에 등극한 유저의 공동체 전원에게는 '골드바'가 지급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벨' (자료=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벨' (자료=컴투스홀딩스)

새로운 에픽 등급 캐릭터 벨도 등장한다. 벨은 권총과 철선이 감긴 밧줄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악 성향의 캐릭터다.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에 모두 유용하며, 에너지가 가장 높은 적에게 밧줄을 던진 후 권총으로 사격해 큰 피해를 입힌다.

신규 캐릭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미지의 생존자'에서는 벨이 포함된 생존자 그룹과 던전을 탐험하며 ‘골드바’와 ‘기술 문서’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인 콘텐츠 '월드'에는 35 챕터가 추가된다. 북쪽 지역 생존자 그룹과의 연합을 목적으로 떠난 선발대를 지원하기 위한 후발대의 여정이 이어진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