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20대~60대), 급수별(A~D)로 나눠 명승부 펼쳐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밀양시는 지난 27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제22회 밀양시장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

밀양시배드민턴협회의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50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했으며, 남자복식·여자복식·혼합복식 종목에서 연령별(20대~60대), 급수별(A~D)로 나뉘어 열띤 셔틀콕 대결을 펼쳤다.

지난 27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제22회 밀양시장기 배드민턴대회’에서 박일호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지난 27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제22회 밀양시장기 배드민턴대회’에서 박일호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정상우 협회장은 “동호인들의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 덕분에 오늘의 대회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오늘 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배드민턴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일호 시장은 ”오늘 대회가 동호인 모두가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밀양시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최근 2022 밀양 원천 요넥스 코리아주니어 오픈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12월 문체부장관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는 등 ‘배드민턴 메카도시 밀양’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