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시당 혁신위, 10대 혁신안 발표
상태바
민주당 부산시당 혁신위, 10대 혁신안 발표
  • 최슬기 기자
  • 승인 2022.11.2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연산동 시당
정책비전, 당내 민주주의 강화, 지역위원회 활성화 등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지난 8월 서은숙 시당위원장 체제 출범과 함께 활동에 들어간 혁신위원회 활동결과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혁신에 나선다. 민주당 부산시당 혁신위원회는 29일 오전 11시 연산동 시당에서 혁신위원회 혁신안 발표대회를 갖는다.

서은숙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이 지난 8월 25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혁신위 출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뉴스프리존DB
서은숙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이 지난 8월 25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혁신위 출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뉴스프리존DB

이 자리에는 유동철 혁신위원장을 비롯한 혁신위원과 서은숙 시당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위가 선정한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10대 혁신과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혁신위는 지난 8월 발족한 이후 4차례에 걸친 전체회의와 분과별 회의, 당원간담회, 온라인 의견수렴 등을 통해 최종 혁신안을 선정했다.

외부위원과 기초의원, 지역위원회 권리당원 등 41명으로 구성된 혁신위는 정책비전과 당내 민주주의 강화, 지역위원회 활성화, 참여소통 등 4개 분과로 나뉘어 혁신안을 마련했다.

혁신안은 29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연산동 시당 대회의실에서 당원과 부산시민들에게 공개 전시되며, 현장에서 당원과 시민들의 의견도 수렴할 예정이다.

민주당 부산시당은 이번 10대 혁신안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혁신작업에 나서는 한편 2024년 총선 준비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