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상태바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 김태현 기자
  • 승인 2022.11.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 10종, 축산물 2종 등 총25종에 대해 공급(배송)가능한 관내 업체 대상

[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진안군(군수 전춘성)이 2023년 1월 1일 시행하는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한다.

사진=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사진=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28일 군에 따르면 지난 24일 진행된 답례품 선정위원회 회의에서 진안군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안을 심의·의결했다.

모집분야는 △농산물 10종(곡류, 수삼(인삼), 고구마, 사과, 멜론, 토마토, 수박, 건고추, 건버섯, 건나물) △축산물 2종(돼지고기, 소고기) △농축산가공품 11종(홍삼, 김치, 주류, 흑돼지돈까스, 장류, 사과즙, 토마토즙, 엉겅퀴즙, 굼벵이, 들기름세트, 염소진액) △체험권 2종(진안홍삼스파 상품권, 승마체험권)이다. 이는 지난 11월 2일 선정된 진안군 답례품 품목으로 해당 품목 공급(배송)이 가능한 관내 업체가 대상이다.

참가업체는 2개 이상의 답례품을 공급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의 공급이 가능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2월 9일~13일까지로 평일 09시~18시 사이에 직접 진안군청 기획홍보실 인구활력팀을 방문해서만 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진안군청 누리집 공고/고시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안군은 12월 중 진안군 답례품선정위원회를 열어 최종적으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업체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양질의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김명갑 위원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진안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기부자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답례품을 보내드릴 계획이다”며, “위원회에서 품질,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답례품을 선정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