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최근 중국 청두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AMWC China 2022'(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in China 2022)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AMWC China는 세계 3대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중 하나인 AMWC의 중국 지역 학술 행사로 미용·성형 분야 관계자 및 기업이 참여, 안티에이징 산업 관련 최신 지견 공유와 함께 중국 의료·미용 산업 발전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휴젤 상하이 에스테틱스 지승욱 법인장(우측 두 번째)이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휴젤 상하이 에스테틱스 지승욱 법인장(우측 두 번째)이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 휴젤은 중국 유통 파트너사인 사환제약과 참여, '보툴렉스'(수출명 '레티보')에 대한 학술 강연을 진행하고, 토론회 패널 참석, 제품 설명회 개최 등 활동을 전개했다.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부사장은 '효과적인 레티보 시술을 위한 안면해부학'을 주제로 온라인 화상 강연을 진행했으며, 중국 성형외과 교수(중국사천대학교 화서치과병원 의료성형외과)이자 휴젤의 중국 현지 미용·성형 분야 전문가 네트워크 C-GEM에서 활동 중인 왕항교수는 '레티보의 새로운 임상적 활용'에 대해 현장 발표를 했다.

휴젤의 중국 법인 휴젤 상하이 에스테틱스의 지승욱 법인장은 현지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중국 의료ㆍ미용 산업의 현 주소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성장 방향에 대한 토론을 나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