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안성시 시정소식지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큰 상을 받았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제32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에서 편집 대상을 지난달 30일 수상했기 때문이다.

안성시 시정소식지가 제32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외보 부문에서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우측부터 안성시 소통협치담당관실 이인범팀장, 김보라 안성시장, 박주덕 담당관, 김소미 주무관 (사진/안성시) 

이 상은 각 기업, 협회, 단체 등에서 제작하는 사보를 비롯한 총 24개 부문에 대해 예심과 본심을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대상을 수상한 ‘안성시 소식’은 2010년 7월부터 매월 발간돼  시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해오면서 지면과  유튜브·SNS 운영 및 웹진 발행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홍보채널을 다각화한 노력이 인정됐다.
 올 12월 기준 149호를 맞이한 ‘안성시 소식’은 시정 정보에 대한 심층 취재와 시민명예기자단을 운영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완성도 높은 소식지를 만들 수 있도록 모두가 수고해 왔고, 앞으로도 소통하는 시정 실현을 위해 양질의 소식지 제작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