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미래인재 양성 새내기 공직자 연수 
상태바
오산시, 미래인재 양성 새내기 공직자 연수 
  • 김정순 기자
  • 승인 2022.12.0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오산시는 올해 신규로 임용된 공직자를 대상으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새내기 공직자 연수’를 진행했다.

오산시는 올해 신규로 임용된 공직자를 대상으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새내기 공직자 연수’를 진행했다.(사진=오산시)
오산시는 올해 신규로 임용된 공직자를 대상으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새내기 공직자 연수’를 진행했다.(사진=오산시)

이번 연수는 신규공직자가 오산시에 대해 파악하고 공직자로서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하는 것을 돕기 위하여 마련된 맞춤형 교육 과정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신규공직자들은 오산 곳곳을 탐방하며 직접 배우고 느낀 것을 바탕으로 새내기의 시선에서 오산을 발전시킬 아이디어를 제안해보는 ‘미래 오산 프로젝트’도 수행한다.

또 오산시의 발전을 위한 민선 8기 비전과 방향에 대한 이권재 오산시장의 특강이 더해지면서 오산시 신규공직자의 시정에 대한 이해를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시 공직사회의 새로운 일원이 되는 신규 공직자들이 오산에 대해 보다 더 잘 알고 공직에 임하기에 앞서 마음가짐을 갖게 될 소중한 기회”라며“이번 교육을 통해 신규 공직자들이 조직에 보다 편하게 적응하고 시정 발전과 시민 행복에 이바지하는 공직자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