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모악로타리, ‘아미고의 집’그룹 홈 지원
상태바
전주모악로타리, ‘아미고의 집’그룹 홈 지원
  • 주남진 기자
  • 승인 2022.12.07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뉴스프리존] 주남진 기자= 전주모악로타리클럽(회장 양재현)은 지난 9일 동산동 ‘아미고의 집’에 이웃돕기 사업의 일환으로 총 1,300여만 원의 성금과 현물을 전달하였다.

성가정 카푸친 수녀회에서 운영하는 아미고의 집은 가정에서 돌봄을 받기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그룹홈(공동생활가정)이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전주모악로타리클럽 회원들의 자발적인 1,300여 만원의 기부 성금과 컴퓨터, 장롱, 침대 등 필요한 물품 협찬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특히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정기적인 청소년들의 치과 치료와 매월 과일, 빵, 피자, 치킨등 정기적인 지원이 될 예정이여서 그 의미를 더했다.

마르가리타 수녀는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주모악로타리클럽 양재현 회장은 "아이들은 누구나 언제나 즐거운 꿈과 미래를 꿈 꿀 자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있도록 앞으로도 성심성의껏 도움을 줄 수 있는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전주모악로타리클럽은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지역 사회 봉사단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