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이 행복한 무주건설’ 위해 노력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서 17주년 기념행사 가져
유공자 표창과 함께 개관 17주년 노래자랑과 난타, 축하공연도 마련
어르신들 위한 아름답고 풍요로운 공간으로 성장

[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홍교)이 지난 9일 개관 17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어르신이 행복한 무주건설을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사진=무주노인종합복지관개관 17주년 기념행사
사진=무주노인종합복지관개관 17주년 기념행사

이날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 기념행사는 황인홍 군수를 비롯해 이홍교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장, 이해양 무주군의회 의장, 윤정훈 도의원 등 관계자와 어르신들이 참석해 17주년을 축하했다.

기념식은 관계자들의 기념사와 축사가 이어졌으며, 개관 17주년을 맞아 어르신 우수 이용자들과 유공자들에 대한 군수 표창으로 격려했다.

식전행사로 풍물공연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으며, 식후행사로 난타와 노래 축하공연과 함께 ‘나는 복지관 가수다’ 주제로 개관 17주년 기념 노래자랑과 흥겨운 한마당 잔치가 마련됐다.

이홍교 관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17년간 반딧불이가 살아 숨쉬는 태권도 성지 무주에서 어르신들과 장애인, 그리고 여성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맑고 밝은 훈훈한 무주 복지를 일궈 왔다”라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무주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황인홍 군수는 축사를 통해 “17주년을 맞는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이 더욱 어르신들의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면서 아름답고 풍요로운 공간으로 성장해 왔다”라며 “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소통과 유대감을 형성하면서 건강하시고 즐겁게 보내시라”라고 축하했다.

한편, 무주장애인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을 위한 응급돌봄사업을 비롯한 건강생활지원, 노인 사회화교육, 노인맞춤형 운동종합 처방 서비스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