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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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김성우 기자
  • 승인 2022.12.14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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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현대캐피탈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소비자기본법에 근거한 국가공인인증으로,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심사·평가하는 제도다.

현대캐피탈은 고객 응대 프로그램으로 ▲AI 기반 '자동 해피콜' 시스템 구축 ▲'소비자보호 조기경보시스템 2.0' 론칭 ▲상품·서비스 진단을 위한 '고객 패널 제도' 시행 ▲초·중·고등학생 및 노인 대상 금융교육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현대캐피탈 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 김용혁 실장은 "모든 임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고객이 경험하는 모든 접점 전반을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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