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디야커피는 기존의 아메리카노를 대체하는 'NEW아메리카노'를 출시하고 두 달간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EW아메리카노는 기존 제품에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됐고 기본 사이즈가 라지(Large, 18oz)로 증량된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동일하다.

이디야커피가 NEW아메리카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NEW아메리카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념으로 가맹점에 20억 원 상당의 원두 및 원부자재를 지원하고 10억 원 규모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2일 하루 동안 이디야오더로 NEW아메리카노를 주문한 고객 3만 명에게는 NEW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내년 2월 21일까지 NEW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10명)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 이디야모바일상품권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 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