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AIA생명(대표이사 네이슨 촹)은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함께 성장(Succeeding Together)'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임직원 6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손흥민(토트넘 훗스퍼 FC) 선수의 인공지능(AI) 구현체인 'AI 쏘니(AI Sonny)'와 재키 찬(Jacky Chan) AIA 그룹 지역 최고경영자의 축사와 함께 시작됐다.

창립 35주년 기념 행사에서 AIA생명 네이슨 촹 대표이사가 2023년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AIA생명)
창립 35주년 기념 행사에서 AIA생명 네이슨 촹 대표이사가 2023년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AIA생명)

이어 ▲네이슨 촹 대표이사 개회사 ▲CEO 및 임원진의 2023년 경영전략 발표 ▲임직원 Q&A 세션 ▲AIA생명 홍보대사 조소현(토트넘 훗스퍼 FC) 선수의 리더십 인터뷰 영상 ▲장기근속 직원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네이슨 촹 대표는 "100여 년 역사를 가진 AIA그룹의 한국법인인 AIA 생명이 창립 3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수백만 고객과 영업 인력, 직원 및 파트너사는 물론 한국 사회가 보여준 변함없는 신뢰 덕택"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당사의 소명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지난 35년보다 더 힘찬 행보로 한국에서 더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