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모바일 화면. (자료=SK텔레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모바일 화면. (자료=SK텔레콤)

[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정기 배송 구독 상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

SKT는 최초 정기배송 서비스로, 7개 제휴사와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식음료 분야에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이 제공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면도 상품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이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이용 고객은 복수의 상품을 구독할 경우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제휴사의 페이지에 들어가 우주패스 쿠폰을 등록하고 이용하는 기존 상품과 달리 T우주 홈페이지에서 구독 상품의 선택과 결제, 배송지 등록 등이 모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따.

최초 가입 시 평균 30% 수준의 할인 혜택과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단 기존 우주패스 상품의 추가 혜택으로는 선택할 수 없으며, 단일 상품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들의 정기 구매 편의가 크게 좋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