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동원그룹은 지난달 24일 대표이사급 인사를 실시한 데 이어 2023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발령일자는 내년 1월 1일이다.

사측은 동원산업의 박상진 해양수산본부장(전무이사 승진)이 코로나, 고유가 악조건 속에서도 해양수산부문의 역대 최고 실적을 이끌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하며, 동원로엑스 윤득찬 국제사업본부장(상무이사 승진)은 포워딩 사업을 확대하고 해외법인 실적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인사에서는 그룹 최초로 고졸 출신 여성 임원이 임명됐다. 1992년 고졸 공채로 입사한 이영란 동원씨앤에스 유통영업부장으로 상무보 승진했다. 인사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무이사 승진 △동원산업 해양수산본부장 박상진

▲상무이사 승진 △동원로엑스 국제사업본부장 윤득찬

▲상무보 신규 선임 △동원산업 사업부문 SF사업추진단장 장기학 △동원F&B 영업본부 지역1사업부장 오요환 △동원F&B 영업본부 지역2사업부장 이호주 △동원F&B 해외사업부장 정해철 △동원시스템즈 패키징부문 영업본부 아셉틱영업팀장 김우찬 △동원홈푸드 식재조미부문 급식식재사업부장 유영주 △동원로엑스 운영본부 PL지사장 이동호 △동원로엑스 국제사업본부 국제물류담당 조영곤 △동원건설산업 공사지원실 인천석남물류현장소장 하동성 △동원팜스 생산본부장 이민성 △동원씨앤에스 유통영업부장 이영란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