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뉴진스가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해 새해 각오를 전한다.

뉴진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진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멜론(Melon)은 싱글 앨범 ‘OMG’로 돌아오는 뉴진스(NewJeans)가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하여 오는 1월 2일 오후 6시 1화, 1월 3일 오후 6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HYBE LABELS’에 출연한 뉴진스는 “새로운 도전을 많이 했다”며 “우리도 서로 에너지를 받아가면서 열심히 연습한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곡 ‘OMG’에 대해 “보컬, 퍼포먼스 모두 맛깔나게 표현하게 위해 노력했다”고 작업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는다. 

‘OMG’라는 신곡 명에 어울리는 상황 문답 코너를 통해 ‘야외공연을 하는데 갑자기 왕나방 한 마리가 달려들어 내 몸에 붙었다. 이때 나의 반응은?’이란 질문에 대해 민지는 “나방과 아이컨택해도 아무렇지 않은 척 무대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선공개곡 ‘Ditto’와 관련해 혜인은 “처음 들었을 때 엄마가 따뜻하게 안아주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 노래를 들어주시는 분들도 그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뉴진스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이 우리의 음악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새해 활동 각오를 밝힌다. 

한편, 뉴진스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도 공개하며,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와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까지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