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롯데온 온앤더뷰티는 15일까지 '올 어바웃 뷰티'(ALL ABOUT BEAUT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 매일 선착순 2023명 대상 15%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앤더뷰티 멤버십 회원에게는 체험단 및 엘포인트(L.Point)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올 어바웃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롯데홈쇼핑)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올 어바웃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롯데쇼핑)

주요 상품으로는 '디올 미차 에디션', '바비브라운 럭스 아이섀도우 NEW 컬렉션'이 판매되며 온앤더뷰티 기획 상품으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구매 시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하고,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파운데이션 세트' 구매 시 메이크업 스펀지 및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 유해은 뷰티팀장은 "올해는 재택 근무 축소와 함께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가 논의되고 있는 만큼 마스크에 가려졌던 피부 및 입술 등을 화사하게 꾸밀 수 있는 색조 중심의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상품 및 단독상품을 선보이고 체험단,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를 이용해 노(NO)마스크 시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