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김선아, 늦어지는 촬영 불만 토로… "다들 똥개훈련 제대로네"

연기자 김선아가 SNS를 통해 KBS 2TV 드라마 ‘복면검사’ 촬영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다가 역풍을 맞고 있다.

KBS 2TV 수목극 '복면검사'에 출연 중인 김선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촬영에 밀린 복면검사팀! 한두번이여야 화가 나지. 이젠 헛 웃음만…. 아침부터 다들 똥개훈련 제대로네. 웃으며 촬영하기에도 이젠 지쳐. 자꾸 이러면"이라는 글을 올렸다.

김선아는 27일 SNS에 “다른 촬영에 밀린 ‘복면검사’ 팀! 한 두 번이어야 화가 나지. 이젠 헛웃음만. 아침부터 다들 똥개훈련 제대로 하네. 검도하다 다친 곳이나 치료하러 가야겠어. 웃으며 촬영하기에도 이젠 지쳐. 자꾸 이러면”이라는 글과 함께 관련사진을 게재했다. 촬영이 예정된 시간보다 늦어지면서 자신의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것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은 것이다.

이에 홍보사는 이날 '복면검사' 팀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서 촬영할 예정이었으나, 근처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하던 다른 촬영팀과 마찰이 빚어져 촬영 현장 진입을 하지 못했다. 홍보사 관계자는 "문제가 있었던 건 맞지만 '복면검사' 내부의 문제로 촬영이 지연된 게 아니었다"며 "김선아 씨는 현장에 오지 않은 상태에서 상황을 전해듣고 오해해 글을 올렸다가 진상을 파악한 뒤 글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오히려 상습적으로 지각해 드라마 촬영이 지연된 적이 많다는 일부의 주장이 나오면서 김선아는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

결국 28일 ‘복면검사’ 책임 프로듀서가 “김선아가 촬영장에 오지 않은 이유는 부상치료를 위한 것”이라며 진화에 나섰지만,  이에 대해 한 매체는 스태프의 말을 빌려 "김선아가 전날 오후 촬영장에 복귀했다고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무근"이라며 김선아의 지각이 상습적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주연배우인 그가 종영을 4회 앞두고 설화(舌禍)를 일으키면서 촬영장 분위기가 어수선 한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