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체국 쇼핑몰 및 서산뜨레 쇼핑몰서 오는 20일까지 동시 진행 -
- 전 품목 최대 20~25%까지 할인쿠폰 제공 -

[충남=뉴스프리존] 박상록 기자= 충남 서산시가 설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농특산물 온라인 특판전을 운영한다.

설 명절 농특산물 할인 판매 주요 목록.(자료=서산시청)
설 명절 농특산물 할인 판매 주요 목록.(자료=서산시청)

9일 시에 따르면 이번 특판전은 선물용품과 제수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지역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우체국쇼핑몰(https://mall.epost.go.kr/)에서는 생강한과, 어리굴젓, 한우, 감태 등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1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0일까지 서산뜨레몰(http://www.seosanttre.com/)에서는 전 품목 최대 25% 할인쿠폰을 제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시장이나 마트 등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주문하고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임종근 서산시 농식품유통과장은 “감사한 마음을 전할 설 선물로 서산 농특산물이 제격”이라며 “이번 특판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외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좋은 품질의 서산 농특산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시 대표온라인몰인 서산뜨레몰은 45업체 60여 개의 품목이 입점해 있으며, 우체국쇼핑에는 설 선물용 농특산물 70여 종에 대해 할인쿠폰 발행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서산시는 서산뜨레몰, 우체국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의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를 통해 22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