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전현무 한혜진 열애, 이시언 미리 알고 있었나? 비몽사몽 중 발설한 역대급 스포일러?

전현무 한혜진 열애 소식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시언이 이를 앞서 방송에서 미리 폭로를 했다는 글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역대급 스포일러’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월 2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의 한 장면이다. 배우 이시언이 병원에서 수면으로 위와 대장 내시경을 받고 마취에서 풀려난 후 아직 덜 잠이 깬 채 전현무와 한혜진의 이름을 언급하고 있다.

이어 이시언은 “잘했어... 축하해”라고 말을 해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보고 있던 전현무와 한혜진을 아연실색하게 만들었다.

사실 이 장면은 이시언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에게 축하의 말을 건네는 장면이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가 기사화되자 이 방송캡쳐 사진을 근거로 이시언이 미리 이들의 열애 사실을 스포일러 했다는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27일 더팩트가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보도하자, 양측 소속사는 이를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