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한화생명은 9일 여의도 63빌딩에서 '2023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한화생명 나채범 경영혁신부문장과 판매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이사, 한화라이프랩 고병구 대표이사, 소비자보호 담당 직원 20명 등이 참석했다.

한화생명 나채범 경영혁신부문장(사진 가운데)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첫 번째), 한화라이프랩 고병구 대표이사(사진 왼쪽 첫 번째), 3사의 대표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나채범 경영혁신부문장(사진 가운데)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첫 번째), 한화라이프랩 고병구 대표이사(사진 왼쪽 첫 번째), 3사의 대표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이날 공개된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은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완전판매 ▲고객서비스 ▲민원 공정·신속 대응 ▲고객 자산·정보 보호 등의 행동강령이 포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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