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에프엘이엔티와 재계약...“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함께 할 것”
상태바
진기주, 에프엘이엔티와 재계약...“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함께 할 것”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3.01.1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진기주가 현 소속사 에프엘이엔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진기주 ⓒ에프엘이엔티 제공
진기주 ⓒ에프엘이엔티 제공

소속사 측은 “서로를 향한 신뢰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계약을 체결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진취적 파트너로서 함께하며 진기주 배우만이 지닌 독보적 아이덴티티가 더욱 확장되고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진기주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에 청량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대중이 선호하는 연기파 여배우로 꼽히고 있으며, 특히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드러나며 도회적인 비주얼로도 각광받고 있다.

2015년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로 데뷔한 진기주는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오! 삼광빌라!’, ‘지금부터, 쇼타임!’, ‘리틀 포레스트’, ‘미드나이트’ 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한편, 진기주는 새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여주인공 백윤영 역을 맡아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