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창원특례시는 11일 오전 10시 시청 접견실에서 BNK경남은행이 설을 맞아 저소득 가정을 위해 1억원 상당의 창원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창원사랑상품권은 창원시 관내 저소득가정 2000세대에 각 5만원씩 전달될 계획이다.

BNK경남은행이 설을 맞아 창원사랑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창원시)
BNK경남은행이 설을 맞아 창원사랑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창원시)

BNK경남은행은 매년 창원사랑상품권과 장학금, 선풍기, 이불, 연탄, 김장 지원 등 어려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사업을 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창원시 소외계층을 위해 4억29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최홍영 은행장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소상공인들과도 서로 상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창원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며 “BNK경남은행은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설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