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10일, 서울사무소에서 올해 첫 POA(Plan of Action, 실행 계획)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POA는 국내사업부를 비롯해 마케팅사업부, 화장품사업부 등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약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지난해 주요 실적과 우수 사례를 리뷰하고 올해 사업 목표 및 품목별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POA가 열리고 있다. (사진=휴젤)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POA가 열리고 있다. (사진=휴젤)

휴젤은 올해 영업·마케팅 혁신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CE(Commercial Excellence, 상업적 우수성) 전략을 보다 세분화해 품목별 매출 확대 및 신규 거래처 확보를 견인하고, 대면-비대면 영업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옴니 채널을 구축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도 모색한다.

국내외 시장에서의 동반 성장도 목표로 하고 있다.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HA(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의 국내 선도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중국 및 유럽 시장 점유율 확대·미국 진출 대비 등을 위한 구체적인 활동 준비도 마쳤다.

신성장 동력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바이리즌'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의 라인업을 추가하는 등 국내 비즈니스 영역을 한층 넓히고, 기능성 화장품 '웰라쥬' 및 병의원 전문 화장품 '[PR]4'의 채널별 차별화된 전략 수립과 함께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입지도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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