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희 총회장 “아름다운 영성으로 침체된 한국교회 깨우자”

[뉴스프리존]송상원 기자=예장합동국제총회(총회장 이재희 목사)는 13일 분당횃불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를 드리며 시대를 선도하는 총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이재희 총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사회,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 계속되고 있어 총회원들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낙심하지 않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며 승리하는 해가 되길 원한다. 고난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 잠시 겪는 시련이고 주님께서는 우리를 통해 이루실 놀라운 계획이 있다”면서 “서로 격려하고 마음과 뜻을 모아 어려움을 이기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주인공들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목사는 “우리가 다른 이들을 돌보고 사랑하며 아름다운 영성으로 침체된 한국교회를 깨워 시대를 선도하길 원한다”면서 “초대교회의 신앙을 회복해 복음 전파에 힘쓰며 주님의 기쁨이 되는 사역을 이어가자. 이를 위해 우리가 노력할 때 주님께서 큰 은혜를 내려주실 것”이라고 역설했다.

예배는 최종섭 목사(서기)의 인도로 시작됐고 김향심 목사(중앙노회장)의 대표기도 및 이형기 목사(서경노회장)의 성경봉독에 이어 최병헌 목사(부총회장)가 말씀을 전했다.

최 목사는 “신앙은 주님의 말씀 그대로 행하는 것”이라며 “성경 말씀을 따라 하나님과 동행하며 무엇이든지 주를 위해 힘쓰는 총회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예배는 허인숙 목사(회계)의 봉헌기도와 이화평 목사(총무)의 광고에 이어 이재희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고 이후 신년하례회를 통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