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HK이노엔은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재욱을 발탁했다.

스칼프메드는 2020년 국내 첫 런칭된 제품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레드캡슐바이옴' 라인과 두피 각질,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이 있다.

스칼프메드' 신규 모델 이재욱 (사진=HK이노엔)
스칼프메드' 신규 모델 이재욱 (사진=HK이노엔)

배우 이재욱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다. HK이노엔 측은 "연예계에서 떠오르는 스타인 배우 이재욱이 샴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칼프메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하여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스칼프메드는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레드캡슐바이옴샴푸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 슬로건은 '매일 되감는 기술, 스칼프메드'로, 스칼프메드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통해 원래의 건강하고 깨끗했던 두피로 돌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신규 모델인 이재욱과 레드캡슐바이옴 제품이 가진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룩북 스타일의 컨셉을 지향하고 있으며, 영상과 화보 사진은 HK이노엔 공식 유튜브를 포함해 다양한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