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6일 간부공무원회의를 주재하고, 시 공직자들에게 "제설작업을 하다 보니 도로 곳곳에서 조금씩 노면이 파손된 부분이 보인다. 각 구청에서는 파손상태를 확인하고 가능한 빨리 보수하라"는 주문을 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주재로 16일 간부공무원회의를 진행했다.(사진=용인특례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주재로 16일 간부공무원회의를 진행했다.(사진=용인특례시)

이 시장은 “우리시 정책기획과가 최근 용인시정연구원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좋은 민생정책을 발굴했다”며 “이처럼 시 산하 공기관과의 기능을 적극 활용하고 소통해 시가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정책을 많이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또 "중앙정부나 경기도가 주관하는 공모사업을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시 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업이라면 적극적으로 참여해달라"고도 말했다.

이 시장은 "설 연휴 종합대책을 만들었다. 시가 마련한 대책과 각종 생활정보를 시민들이 쉽게 접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적극 알려달라"고도 주문했다.

이 시장은 공무출장을 떠나던 지난 6일 아침 긴급 간부공무원 회의를 소집하고 설 연휴 종합대책을 마련하라고 지시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