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명절에도 굳건하게 국토방위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에 감사드린다. 여러분이 있기에 국민들이 설 명절을 안심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김진익 제55보병사단 사단장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용인특례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김진익 제55보병사단 사단장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용인특례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설 명절을 앞둔 19일 지상작전사령부, 동원전력사령부, 제55보병사단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지상작전사령부를 방문해 전동진 지상작전사령관과 면담했다.

전동진 지상작전사령관은 "국민들을 위해 국토를 지키는 일은 마땅히 군이 해야 할 임무"라며 "미국을 방문해 많은 성과가 있었다고 들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이상일 시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일 시장은 전동진 사령관에게 기념패를 전달 받고, 동원전력사령부로 출발, 전성대 동원전력사령관과 티타임을 갖고 군 위문 일정을 마무리했다.

앞서 이 시장은 제55보병사단을 방문해 김진익 사단장과 만나, 군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상일 시장은 "든든한 군이 있기에 국민들이 설 명절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모두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