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게임업계는 21~24일 설 연휴를 앞두고 일제히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등 이벤트

우선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11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는 21일과 22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각각 3000 루찌를 지급하며, 23일에 접속하면 슈가래빗 카트바디와 슈가래빗 번호판으로 구성된 ‘슈가래빗 패키지’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는 25일까지 '핑크빈의 해피 뉴이어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 시 '떡국떡' 아이템이 제공하며, '떡국떡'을 획득한 개수에 따라 단계별로 '극한 성장의 비약 1개 교환권', '경험의 코어 젬스톤', '이벤트링 3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설날을 맞아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토끼 의상 아이템 '바니 잠옷 세트'도 판매한다.

'던전앤파이터'는 26일까지 '설레는 명절 덕담 나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적정 던전 또는 상급 던전 4회 클리어로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상급 던전 고정 옵션 에픽 장비 선택 상자', '1회용 장비 옵션 레벨 완전 성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날짜에 맞춰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2배 획득 시 접속 중인 채널의 모험가에게 덕담을 전달할 수 있으며, 덕담 나누기 누적 횟수에 따라 '당근 토끼 이모티콘', '토끼 데미지 폰트', '쁘띠 마법 흑토끼 크리쳐' 등이 담긴 '덕담 나눔 주머니'를 선물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번 '설레는 설날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 개봉 시 캐릭터 성별에 따라 스페셜 아바타를 착용할 수 있는 '설날 설빔 선택 상자'와 교환상점에서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 '타이틀: 설레는 새해를 맞이하며', '여신의 항해 축복석'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설레는 설날 쿠폰', 새해의 운을 점쳐보고 일정 시간동안 캐릭터에게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설맞이 운세 부적'을 얻을 수 있다.

'사이퍼즈'는 2월 9일까지 '토끼신령의 하루'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재화 '알팔파 건초' 또는 '티모시 건초'를 획득할 수 있는 '토끼 간식 상자'를 선물한다. 토끼 간식 상자는 공성전 1판마다 1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21일부터 26일까지는 공성전을 플레이해 최대 3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는 다이무스 NPC 교환소에서 토끼 액세서리 완제품 세트, '르블랑 에센셜팩', '황금주사위 티켓'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클로저스'는 26일까지 출석시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2월 9일까지 던전 클리어를 통해 수집한 '빈 캡슐'과 대상 던전 클리어 및 각종 플레이 미션을 통해 수집한 '뽑기 코인'으로 NPC '캡슐 뽑기 기계' 사용 시 '눈꽃 마카롱'과 '코스 원샷 +15'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중 '눈꽃 마카롱'은 'T2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코스 원샷 +14'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6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 미션 달성 시 '이벤트 해독기', '유니크 해독기', '레어 해독기'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또, 게임 내 대기실과 로비에 나타나는 검은 토끼를 잡으면 '앨리스 토끼 귀 코스튬', '설날 기념 스프레이'를 제공하고, 누적 100마리를 포획하면 '[새해 사냥꾼] 훈장'과 '이벤트 해독기(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특정 맵에 나타나는 가오리연 300킬 달성 시 '[킬러 K] 훈장', '초월 해독기(10개)'를 선물하고, 26일까지 '사자탈 모자(무제한)'를 지급한다.

'테일즈위버'는 21~24일, '계묘년 설프라이즈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접속 시 경험치 1.5배, 룬 경험치 5배 버프 혜택을 제공하며, 레어 및 스페셜 등급 아이템 획득 가능성도 1.5배 증가한다. 또, 접속 보상으로 매일 '새해맞이 스페셜 물약' 300개와 '일루미네이션 축제 음료' 6개, '반짝이는 장비 연마제' 10개, '반짝이는 장비 광택제' 20개, '탐험 완료 스크롤' 1개를 선물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월 9일까지 몬스터를 사냥 후 '떡국용 약초 주머니', '떡국용 육수' 등 떡국 재료를 모아서 레비아마을의 NPC 꽃도령에게 전달하면 '오색 복주머니(설날 이벤트 코인)'를 지급한다. 오색 복주머니는 설날 이벤트 상점에서 '토끼 경단 모자(남·여)'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4인이 참여 가능한 '떡국 만들기' 미니게임에서 몬스터를 덫으로 제거해 떡국 재료를 획득하면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해주는 '떡국'과 '오색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어둠의전설'에서는 2월 9일까지 타고르북쪽숲에서 도망가는 토끼를 사방으로 막으면 보상으로 '토끼털'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검은토끼모자', '검은토끼의상FX'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NPC 숲관리인과 대화 후 토끼를 잡아 '토끼털뭉치'를 모으면 수집 랭킹에 따라 '애완검은토끼', '애완토끼', '당근풍선'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24일까지 매일 PC방에서 45분 접속 시 캐릭터를 계묘년을 맞이해 제작된 아이템 '부자토끼 따라와(365일)'를 선물한다.

넥슨은 모바일게임 7종에서도 설 명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히트2'는 22일 설 당일, 강화에 실패한 장신구를 복구해주는 '히트 THE 장신구' 등 보상이 포함된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또 '한복 입은 나비를 찾아서!' 이벤트를 열고 오는 2월 8일까지 랜덤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나비의 설맞이 코인'을 모은 이용자에게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이나 '성스러운 신성의 불꽃', '든든한 설날 만찬'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는 30일까지 '설날에 함께하는 주간 출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출석을 완료하면 계묘년 콘셉트의 '검은토끼 데미지 폰트 상자', '검은토끼 초상화 테두리 상자' 및 이벤트 재화 '주간 미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주간 미션 주화는 이벤트 상점을 통해 '짙은 혼돈에 잠식된 환영', '고대 마법의 재봉도구'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에서는 25일까지 '따뜻한 겨울 7일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물 강화 및 병사 훈련에 필요한 '식량'과 건설 속도를 빠르게 하는 '건설가속'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출석일에 따라 목적지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고급 이동 가속’과 ‘고급 위인 영입권’도 획득할 수 있다.

'V4'는 31일까지 루나트라 북부 사냥 보상으로 획득한 이벤트 재화 '바니퐁의 보물'로 성장 재료들을 교환하는 '바니퐁의 루나트라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30일까지 누적 출석 7일 달성 시 성장 아이템이 포함된 '바니퐁의 설날 선물세트'를 지급하며, 설 한정 특별 탈것 '바니퐁'도 제공한다.

'바람의나라: 연'은 26일까지 이벤트 배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를 통해 '강화안정제' 30개, '강화촉진제' 50개 '최상급 강화비급' 30개 등 보상이 가득한 '설날 기념 특별 상자'를 선물한다. 또, 2월 2일까지 '[긴급미션] 설날 복주머니'를 진행한다. 긴급미션 완료 시 도삭산 영수 육성에 도움이 되는 '미확인 정기 상자'와 '미확인 영과 상자'를 비롯해 '[이벤트]2023 특별 떡국', '산의가호'를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21~25일 접속하면 매일 '타이어조각' 1개를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아르테미스-MAX', '아틀라스B-MAX' 등 기간제 레전드 풀강 카트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K코인 봉투'를 열어 최대 2만 2100 K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2023 설날 맞이 K코인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1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속 및 활약도 달성, 랭킹전 참가 등 미션을 수행하면 '토끼 조각'을 제공하고, 이를 활용해 '토끼토끼해 계기판(영구)', '토끼토끼해 스티커', '토끼토끼해 풍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코노스바 모바일'에서는 이달 26일 오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뽑기 등에 사용 가능한 게임재화 2023 쿼츠를 지급하는 '해피 2023 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설맞이 이벤트 등

엔씨소프트도 PC 게임 4종에서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2월 1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끼띠 바니 NPC를 통해 토끼 등 12종의 '십이지신' 마법인형을 게임 내 재화로 얻을 수 있다. 마법인형을 소환하면 이벤트 아이템 '떡국 떡'을 2분에 1개씩 획득하고, 각종 버프(강화효과)를 받는다. '떡국 떡'은 '토끼띠 주디' NPC를 통해 '전장의 빛나는 마법인형 주머니', '전사의 인장(데스페라도 앱솔루트)', '검사의 서(팬텀: 리퍼)' 등을 얻을 수 있는 '리니지 종합 선물세트', 방어력 +1, 데미지 감소 +1, HP +50 등의 효과를 얻는 '계묘년 떡국'과 '엘릭서' 등을 얻을 수 있는 '복 주머니'로 제작 가능하다.

'리니지2'는 2월 1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서버와 말하는섬 이용자는 '계묘년 맞이 토끼 사냥'에 참여할 수 있다. 지정된 사냥터에 등장하는 '탈주한 토끼'에게 '포획용 당근'을 사용하면 버프, 경험치, 아이템 타입 중 1종의 토끼로 변신한다. 변신한 토끼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21~23일 이벤트 NPC '까망 토끼'를 찾아 인사를 전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각성서버 이용자는 '계묘년 맞이 흑토끼 사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필드 사냥터에서 '귀여운 토깽이'와 '무서운 흑토끼'를 처치하면 버프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토끼 복주머니'를 얻는다. 21일부터 4일간 이벤트 NPC 초롱이를 찾아가면 세뱃돈을 받는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는 29일까지 '해를 품은 흑토끼: 하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실렌테라 회랑에서 정예 몬스터를 처치 시 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자쿠룽 이벤트 인던에서도 이벤트 보상 아이템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25일까지 '달을 품은 흑토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를 진행해 얻은 이벤트 주화를 여러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조립을 통해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NPC에게 1키나를 지불하면 1시간 동안 유지되는 버프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은 2월 8일까지 '계묘년 설레는 피에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미션에 참여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3년 설 의상 세트'와 '풍도석 결정', '홍문수 결정'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7종도 설날 이벤트를 연다.

'리니지M'은 설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22일 '설 맞이 선물상자(이벤트)'를 푸시(Push)로 받는다. 상자를 열면 '떡국(이벤트)', '세뱃돈 봉투(이벤트)', '시간 충전석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받는다. 25일까지 열리는 특수 던전 '검은 토끼의 숲'에서는 던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설날 기념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 '신비한 변신 뽑기팩(이벤트)', ‘종합 코인 상자(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다. '설날 기념 변신 카드 상자(이벤트)'를 열면 신규 ‘검은 토끼 소녀’ 등 4종 중 1종의 변신 카드를 얻는다.

'리니지2M'은 기존 서버와 신서버에서 총 11종의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2월 1일까지 불량 토끼로 변신한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보스 처치 시 보상은 2배로 제공된다. 설 연휴 3일 동안 우편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은총' 등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마을에서 달토끼 동상을 통해 버프를 받고, 설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다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다. 신서버 '파푸리온'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서 럭키 몬스터를 처치 시 '행운의 꾸러미(이벤트)'를 받는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W'는 2월 8일까지 '출석체크 14Days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해 '복주머니', '아데나(게임 내 재화)', '시간 충전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2023 행복 기원 스페셜 푸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일까지 매일 2회(오전 9시, 오후 6시) 다양한 아이템(용마석, 이벤트 상급 변신·마법인형 카드, 고급 성장의 물약 등)을 얻는다. 리니지W 이용자는 2월 1일까지 '오만의 탑' 5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오만의 탑' 5층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오만의 탑 탈환 증표'로 '영웅 각인 방어구 제작 비법서', '희귀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 '탈리스만 조각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1월 25일까지 '설날의 반달호수'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 '반달호수'에 나타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금괴(10만 금, 100만 금)'와 경험치 및 금화 버프 아이템 '설맞이 떡만둣국', '설맞이 김치 떡만둣국'을 받는다. '흑토끼의 당근 회수 대작전' 이벤트도 1월 25일까지 열린다. 매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서 토끼로 변신해 최대 30인의 협동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한 당근으로 '설맞이 떡'을 모아 개수에 따라 '개화의 소울 소환서', '흑토끼의 마음', '개화의 소울 선택 상자(각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는 기여도 순으로 1~30위까지 다양한 버프 아이템이 담긴 '당근 채집꾼 홍돈팔 공로함'을 받을 수 있다.

'트릭스터M'은 2월 1일까지 '더 높이 점프! 2023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발라 섬 전역과 이벤트 던전 '새해의 대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발굴을 통해 '설 윷'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윷을 모아 검은토끼 펫 소환권, 별희의 신년 별점 박스, 설 칭호 주머니, 계묘년 새해 복주머니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새해의 대지는 2023 겔더(게임 내 재화)로 입장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를 위한 '해피 설날 특별 출석부' 이벤트도 열린다. 출석 일자에 따라 '설 기념 복주머니 박스, 모험가의 최상급 소환 선택 박스' 등 보상을 받는다. 이용자는 복주머니 박스를 열어 ‘설 코스튬 교환 티켓’을 얻고 티켓으로 설 특별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2023 설날 기념 출석' 데일리 서포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월 18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해 데일리 서포트에서 출석 체크를 한 이용자는 1월 22일 설날 당일에 '레전드/타이틀 홀더 스카우터'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1월 31일까지 열리는 '설 윷놀이 배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도전과제, 컬렉션 챌린지, 출석 등을 통해 '윷 배트'를 얻고 프리미엄 징표 럭키 팩(10개), SS급 스킬블록 팩, SS급 장비 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데일리 서포트, 상점 구매 등을 통해 '2023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23년 복주머니'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복주머니를 열면 레전드/타이틀 홀더 스카우터, SS급 스킬블록 팩, SS급 장비 팩 등을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1월 24일까지 '홈런이와 윷놀이 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푸시 보상, 업적, 컬렉션 등에 참여해 윷놀이 관련 아이템 5종(도, 개, 걸, 윷, 모)을 얻을 수 있다. '도, 개, 걸, 윷, 모'는 아이템 교환 센터에서 82-22 몬스터 Only WISH 팩(투수), 레전드 특화훈련 리셋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넷마블 '모두의마블-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 등

넷마블도 설 명절을 맞아 게임 10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과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전투 컨디션 소모'를 완료하면 '상급 전설 복구석 선택상자', '빛나는 강화석 꾸러미2'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성장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낚시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2023 떡국만찬', '소원 풍등'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년맞이 떡국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접속만 하면 옵션 변경권, 4성 영웅 소환권, 스페셜 카드 소환권 Ⅱ 등을 증정하는 '특별 설 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31일까지 룬 모험 필드에서 몬스터 처치 시 '복 주머니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 주머니 안에는 4성 승급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 성장재료와 골드, 루비 등 보상이 포함돼있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2월 2일까지 희귀 ★4 무기 선택상자, 희귀 ★4 방어구 선택 상자, 희귀 ★4 장신구 선택 상자, 선택 희귀 ★4 이마젠 캡슐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각종 혜택을 획득할 수 있는 '후냐의 행운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린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 랜드 오더'는 설날 기념 캠페인으로 7일 연속 접속하면 '호부 10장'을 증정하고, 마스터 미션의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성정석' 30개, '예지의 업화' 60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월 4일까지 '5성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이 진행되며, 오는 26일부터 2월 2일까지는 '5성 레오나르도 다 빈치(라이더)', '5성 네모', '5성 셜록 홈즈'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픽업이 열린다.

배틀로얄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3가지 아이템 중 득표가 가장 높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설날 복주머니를 통해 골드, 성수(고급), 질풍의 씨앗, 저주받은 상자, 상급 룬 조각 선택 주머니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탑승펫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를 연다. 또한, 내달 2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증정하는 '알록달록 복주머니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은 26일까지 '선수 획득’, ‘미니게임'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TH전체선수팩, GG전체선수팩 등을 얻을 수 있는 '타임 리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여 승리할 때마다 특정 선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선수 육성 모드' PVP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오는 2월 14일까지 다양한 하위 이벤트들로 구성된 '스토브 리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든 미션' 이벤트에서는 14일 동안 매일 골드 등급 선수 카드 획득, 실시간 경기 5회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다이아몬드·플래티넘 특성강화 고급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개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활용해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빅 딜 트레이드' 이벤트와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소모해 '선수 카드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웨이버 공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한 시간 이상 접속만해도 '2023 토끼 + 복주머니 꾸러미', 'HAPPY 토끼 + 복주머니 꾸러미'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월 2일까지는 단단한 금속 낚시대류와 화려한 고급루어 미끼를 사용해 낚시 진행 시 '화이트&골드 킹', '화이트&골드 퀸', '키스미 폴앤럽 베어 - 화이트&블랙' 등을 제공하는 겨울 낚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복주머니 이벤트 등

컴투스도 설을 맞아 대표 IP(지적재산권) '서머너즈 워' 게임 및 스포츠 게임 3종 등, 총 여섯 가지 라인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2월 5일까지 설날 기념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통해 매일 포인트를 모으면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등 보상이 담긴 행운의 복주머니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6성 전설 룬 등 아이템도 준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31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5성 전설 룬 랜덤 상자 등이 담긴 복주머니를 준다. 20일부터 2월 3일까지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를 만들고, 숨겨진 보물 창고를 지키고 있는 토끼에게 이를 건네면 5성 바람 속성 소환수 오컬트를 비롯한 소환수 조각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고대의 서, 크리스탈, 룬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설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20일부터 29일까지 고유능력 변경권, 최고급 구단선택팩, 국가대표 소집권 등의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반복 과제 수행 시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좋아하는 명절 음식 선택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미션 참여 시 보상을 제공하는 윷놀이 이벤트도 각각 25일과 31일까지 마련된다.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30일까지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면 장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은 물론, 깜짝 출몰하는 황금 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 20일부터 27일까지는 1성 대어 흑진주와 2성 대어 흑진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진주 이벤트가 전개된다.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 모드, 미션 커리어 모드 등 플레이 시 경험치 2배가 적용되며, 게임 플레이 후 지급되는 교환권을 스타, 의상 행운 쿠폰, 크로노더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춘 쿠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