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청취 등 진행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 예산군의회는 20일 제288회 임시회 6차 본회의를 끝으로 올해 첫 번째 회기를 마무리했다.

충남 예산군의회는 20일 제288회 임시회 6차 본회의를 끝으로 올해 첫 번째 회기를 마무리했다.(사진=예산군의회)
충남 예산군의회는 20일 제288회 임시회 6차 본회의를 끝으로 올해 첫 번째 회기를 마무리했다.(사진=예산군의회)

이번 회기에서는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청취를 비롯한 동의안 등 의안 심사와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가 진행됐다.

업무보고에서는 군정의 정책 방향과 올해 추진 예정인 사업을 보고받고 평소 사업에 대한 지역주민의 의견을 집행부에 전달했다.

특히, 서해선 복선전철 역사 조기 건립, 구)충남방적 부지 개발, 국가산단 조성, 인구 늘리기 등 굵직굵직한 주요 정책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이상우 의장은 “2023년은 예산군의 가장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생각되며 예산군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항상 군민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설 연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명절이 되시기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