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용기자= 경북 고령군 주요 기관·사회단체 간 협력 및 우호를 다지는 모임인 가야회가 지난 19일 군청 3층 대가야홀에서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진행됐다.

경북 고령군 주요 기관·사회단체 간 협력 및 우호를 다지는 모임인 가야회가 지난 19일 오전 군청 3층 대가야홀에서 회원 40여명이 모여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고령군)
경북 고령군 주요 기관·사회단체 간 협력 및 우호를 다지는 모임인 가야회가 지난 19일 군청 3층 대가야홀에서 회원 40여명이 모여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고령군)

이날 회의에서는 신규 및 신임회원을 소개하고 기관·사회단체별로 주요 홍보사항을 논의했다.

군에서는 올해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협조를 요청했고, 고령소방서는 군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설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기간 중 다중운집 장소에 소방력을 전진 배치 할 예정임을 발표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군민들과 고향을 방문하는 귀향객들이 풍요롭고 편안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관계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고, "회의 후 진행되는 설맞이 장보기 행사에 가야회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기와 온정이 넘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