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20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기존 대비 2.4배인 120㎖로 증량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을 함유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피부 집중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베타글루칸,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배합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자료=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자료=휴메딕스)

알로페론은 면역 펩타이드 물질로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조절해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편안한고 건강하게 보호, 다양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임상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 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6가지 효능을 확인했다. 피부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줘 얼굴뿐 아니라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스테로이드 36종, 파라벤 7종, 인공향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는 물론, 유∙소아부터 민감성, 악건성, 문제성 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사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