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KB라이프생명은 2023년 1월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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