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강해림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강해림 ⓒ에스콰이어 제공
강해림 ⓒ에스콰이어 제공

넷플릭스 ‘썸바디’에서 천재 개발자 ‘김섬’ 역을 맡은 강해림은 “이 드라마가 결국 김섬이라는 여자 킬러의 탄생을 그린 드라마라는 얘기가 있다”며 “저 역시 그말에 동의한다. 극 중에서 ‘썸바디’라는 시스템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김섬이 여자 킬러로 탄생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강해림이 맡은 김섬은 ‘썸바디’라는 소셜 커넥팅 앱을 개발한 개발자로 이 어플리케이션의 익명성을 악용해 연쇄 살인을 벌이는 성윤오(김영광 분)와 사랑에 빠지는 역이다.

강해림은 “섬과 윤오의 마지막 씬은 소유욕이라고 생각한다”며 “섬은 자신의 소유가 자신의 통제에서 벗어나는 행동을 하는 걸 용서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오는 썸바디를 통해 계속 살인을 저지를 게 뻔한 사람이라는 걸 확신하고 난 후엔, 아마 용서하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강해림은 “어린 시절 딸들을 강하게 키우시는 아버지 밑에서 자랐고, 체육이 전공인 여동생과 치고 박고 싸우면서 컸다”며 “부산 사투리를 쓰는 깨발랄한 여고생의 모습이 내 안에 있다. 부산 사투리를 쓰는 역할을 너무 하고 싶다”고 밝혔다.

강해림 ⓒ에스콰이어 제공
강해림 ⓒ에스콰이어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