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최대 57% 할인 및 여객 최대 30% 할인

[경북=뉴스프리존]장상휘 기자= 울릉도 최단거리 항로인 경북 울진군 후포항~울릉도를 운항하고 있는 '울릉썬플라워크루즈'가 오는 3월 1일 새해 첫 운항을 시작하며 차량 최대 57% 할인 및 여객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진군 후포항과 울릉도를 운항하는 '울릉썬플라워크루즈' 모습.(사진=㈜에이치해운)
울진군 후포항과 울릉도를 운항하는 '울릉썬플라워크루즈' 모습.(사진=㈜에이치해운)

지난해 9월 29일 첫 취항한 '울릉썬플라워크루즈'는 여객 628명과 차량 270대를 동시 수송할 수 있는 국내에서 건조된 최신 크루즈선으로 울릉 주민의 정주여건 개선 및 관광객 증대 효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기존 패키지 여행객 외에 '내 차로 가는 울릉도 여행'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보다 폭넓고 다양한 관광객이 울릉도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울릉도 100만 관광객 시대에 성큼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울릉썬플라워크루즈'를 운항하고 있는 ㈜에이치해운 박흥국 대표는 "국내에서 건조된 최신 대형선박 '울릉썬플라워크루즈'와 함께 날씨, 멀미 걱정없는 보다 편안한 울릉도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제공 등 고객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