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14일, 말레이시아 H&B 스토어 가디언 말레이시아에서 주최한 '가디언 가야 스쿼드' 행사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입점하고 있는 브랜드 중 유망 브랜드를 특별 선별하여 소개하는 자리로 가디언의 협업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해 진행됐다. 4시간동안 진행됐으며, 현지 인플루언서 2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사의 소개, 제품 시연, 다양한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말레이시아의 인플루언서가 '가디언 가야 스쿼드' 행사에서 '이지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동성제약)
말레이시아의 인플루언서가 '가디언 가야 스쿼드' 행사에서 '이지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이지엔 제품 중 '푸딩 헤어 컬러'와 탈색제인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 빼기'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전달했다.

동성제약은 작년 10월, 이지엔이 말레이시아 가디언 론칭 후 매월 판매 증가율이 2배 이상 증가하며 단시간 내 급격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소비자를 타겟으로 전광판 광고, 라디오 광고 등 대대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