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1∙2대 합천군 체육회장 이∙취임식

[경남=뉴스프리존]안옥원 기자= “후보 시절 세운 공약을 바탕으로 더 나은, 더 발전하는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유달형 제2대 합천군체육회장이 27일 오전 11시 합천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가진 ‘합천군체육회 민선 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에서 이 같이 합천군 체육발전을 위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27일 ‘합천군체육회 민선 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 축하케이크 절단식.(사진=합천군)
27일 ‘합천군체육회 민선 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 축하케이크 절단식.(사진=합천군)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개회∙국민의례 ▲체육회기 전달 ▲이임사 ▲취임사 ▲내빈축사 ▲체육문예진흥기금 기탁 ▲축하케이크 절단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민선 초대 김해은 회장은 “초대 회장으로서 체육회의 기반을 다지고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행복했다”며 “유달형 회장님께서 합천의 체육을 더욱 발전시켜주실 것으로 믿으며, 취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린다”고 이임 소감을 밝혔다.

체육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민선2대 체육회장에 취임하게 된 유달형 회장은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체육인재육성을 위해 체육문예진흥기금 1000만원을 기탁해 주변에 귀감이 됐다.

27일 ‘합천군체육회 민선 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사진=합천군)
27일 ‘합천군체육회 민선 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사진=합천군)

김윤철 합천군수는 “지난 3년간 체육회를 열정적으로 이끌어 오신 민선 초대 김해은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민선 2대 유달형 신임회장님과 함께 끈끈한 조직력으로 도약하는 체육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민선2대 유달형 회장은 1월27일부터 4년간 합천군체육회와 군민의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임기를 이어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