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기념,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음료 한잔 당 최대 별 5개를 추가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2011년 9월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회원들이 적립한 리워드 별의 누적 개수는 15억 3000만 개, 무료 음료 혜택은 누적 1억 9000만 잔을 기록했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 대상 디지털 설문조사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통해 신제품 개발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고, 방문한 매장에 대한 요청 사항을 접수하는 '스토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 백지웅 기획담당은 "스타벅스가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스타벅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주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다. 끊임없이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고민해 최상의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